<선부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인권 및 고충처리 결과 답변>

 

 

선부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인권 및 고충처리 접수와 관련하여, 회의를 진행하였고 이에 대한 결과를 답변드립니다

 

고충처리 접수 안건

회의 결과

1층 화장실이 불편함

1. 7291층 화장실 불편사항 접수 후 관리사무소에 협조요청을 하였고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 공문 접수 후 처리하겠다고 하였음.

2. 관련 조치 사항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관리사무소에 재요청 예정

3. 1층 화장실을 사용하는 복지관 이용자분들에게 양해를 구할 예정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충처리 결과를 반영하여

불편한 점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는 선부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문의: 행정지원팀 이은지 사회복지사(031-410-6070)